술을 마시면 더 심해지는 남편의 코골이 때문에 밤에 잠을 곤히 잔 게 언젠지 기억조차 나지 않았습니다. 수면 중 무호흡까지 있어 가끔은 저러다 큰일 나는 게 아닐까 걱정되기도 해서 코골이에 좋다는 제품들, 한약 등 여러 가지 시도해 봤지만 나아질 기미가 보이지 않았습니다. 그러던 와중에 지인에게 추천받은 에치에치 스노제로 코골이 방지 스프레이를 구매해 보았습니다. 제품은 구매 후 다음 날 바로 받아볼 수 있었습니다.
환자 대상 임상 완료한 국내 코골이 스프레이
사실 아무리 안전한 스프레이라고 해도 정말 안전할까, 믿어도 될까 하는 걱정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스노제로 스프레이는 코골이 환자 대상으로 임상 시험을 완료했다고 합니다. 스노제로 스프레이는 연구기관은 고려대학교 구로병원으로 12개월이라는 시험기간 동안 코골이 환자 대상 코골이를 감소시키는 안전하고 유효한 의약외품임을 확인했다고 합니다. 임상 시험 완료라고 덜렁 써놓기만 한 게 아닌, 연구기관과 시험 기간까지 정확히 고지를 하고 있어 더욱 믿음이 갑니다.
스노제로 스프레이의 제조 판매원은 퍼슨(Firson)이라는 회사입니다. 빨간약의 대표기업인 퍼슨은 기초 필수의약품 분야에서의 전문성을 확보하였다고 합니다. 현재에 안주하지 않고 지속적인 연구개발로 살균소독과 감염관리에 특화된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니 믿음이 갑니다.
조성물 특허, 곡기생 함유
스노제로 스프레이에는 특별한 성분이 들어있습니다. 바로 곡기생이라는 성분입니다. 곡기생은 면역과 항암에 좋은 생약성분입니다. 목젖과 구개 조직의 근육을 이완시키는 데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코골이와 수면 무호흡증의 치료, 완화의 용도로 쓰이는 약제 조성물을 발명하고 특허를 내서 스노제로 스프레이에 활용을 했습니다.
코골이는 수면 중에 여러 원인으로 인해 좁아진 기도로 호흡을 하며 목젖이나 주변 신체 일부와 부딪혀서 진동을 발생하는 호흡 잡음입니다. 스노제로 스프레이에 들어있는 곡기생 성분이 목젖과 구개 조직의 근육을 이완하여 기도를 넓혀주며 코골이를 완화시키는 작용을 합니다.
실제 사용 후기
남편에게 스노제로 스프레이와 비슷한 제품을 사준 적이 있습니다. 그런 제품들을 사용할 때마다 콧속이 따갑다고 호소하여 오래 사용하지 못하고 버리기 일쑤였습니다. 하지만 스노제로 스프레이는 콧속에 뿌리고 잠시 동안 시원한 느낌이 들 뿐 따갑거나 맵지 않다고 합니다. 그 후 콧속이 뻥 뚫리는 듯한 느낌이 들며 숨쉬기가 수월해졌다고 합니다. 평소 수면 중엔 코로 숨쉬기 힘들어 입을 벌리고 자기 때문에 아침에 기상하면 항상 목이 아프다고 했습니다. 하지만 스노제로 스프레이를 사용하고 난 뒤엔 건조하지도, 따갑지도 않다고 합니다. 처음엔 이런 걸 또 샀냐고 핀잔을 받았지만 이젠 본인이 자기 전 스스로 뿌리고 자는 걸 보니 효과가 좋구나 하고 느꼈습니다. 비염이 있는 저도 한 번 사용해 봤습니다. 뿌리자마자 콧속이 시원해지며 캐머마일과 라벤더의 은은한 향기마저 기분 좋게 느껴졌습니다. 숨쉬기가 훨씬 수월해져서 숙면을 취할 수 있었습니다. 자고 일어나니 몸도 개운하고 코막힘도 없었습니다.
안전하고 효과적인 코골이 스프레이를 찾고 계신다면 에치에치 스노제로 스프레이를 추천합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